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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기업 소개 - 포드(Ford Motor Company)

by 빌즈 2023. 4. 12.

포드 머스탱(Ford Mustang)

1. 포드의 역사

헨리 포드는 1903년 미시간 주 디트로이트에서 사업을 시작했는데, 이때 포드 자동차 회사가 처음으로 등장했습니다. 포드는 빠른 개발과 혁신으로 앞세웠던 회사의 초기 몇 년 동안 제조 부문을 변화시킨 조립 라인과 대량 생산 기술의 선구자였습니다. 포드는 1908년에 모델 T를 생산했습니다. 이 자동차는 엄청난 히트를 쳤고 일반인들이 자동차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데 기여한 대중적인 자동차였습니다. 1913년까지 93분마다 새로운 자동차가 포드의 생산 라인에서 생산되어 업계 신기록을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포드는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고 수년에 걸쳐 트럭, 버스, 그리고 다른 차량들을 포함하도록 제품 범위를 확장했습니다. 포드는 썬더버드와 머스탱과 같은 전설적인 자동차들 덕분에 1950년대와 1960년대 동안 미국 자동차 산업에 거점을 세웠습니다. 그러나 포드는 1970년대와 1980년대에 증가하는 외국 자동차 제조업체와의 경쟁과 경기 침체 같은 어려움에 맞닥드렸습니다. 이에 대응하여 포드는 Taurus와 같은 새로운 모델을 출시하고 연구개발에 상당한 투자를 하면서 품질과 혁신에 새로운 중점을 두었습니다. 포드는 전기 자동차와 무인 자동차에 더 집중함으로써 21세기의 시장 변화를 따라갔습니다. 이 사업은 또한 2050년까지 탄소 중립을 목표로 환경 친화적인 생산 방법에 상당한 투자를 할 것으로 보입니다.

2. 포드의 CEO

포드의 CEO는 짐 팔리였습니다. 팔리는 2017년부터 회사를 이끌었던 짐 해켓의 뒤를 이어 2020년 10월 CEO로 취임했습니다. 도요타와 렉서스에서 임원직을 역임한 후, 팔리는 2007년에 포드에 합류했습니다. 그는 포드에서 유럽 사업을 관리하고 글로벌 마케팅 이니셔티브를 조정하는 등 여러 임원직을 역임했습니다. 포드는 팔리의 지시에 따라 전기 자동차와 무인 자동차에 상당한 투자를 하는 동시에 주요 자동차 산업에 관심을 유지해 왔습니다. 그 사업은 Mustang Mach-E와 F-150 Lightning과 같은 많은 새로운 전기 자동차를 도입했고, 아르고 AI와 리비안과 같은 기술 회사들과 자율 주행 기술 개발에 협력했습니다. 팔리는 또한 포드의 역사와 브랜드 식별의 가치를 강조하면서 머스탱과 F-150과 같은 회사의 인지도 있는 제품이 고객에게 매력을 주는 중요한 요소라고 강조했습니다. 그가 말했듯이, "우리는 진화하는 과정에서 우리의 과거를 버리지 않도록 극도로 조심해야 합니다." 그는 혁신과 전통 사이의 균형을 맞추는 것의 필요성에 대해 말했습니다. 또한 Farley는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포드의 재무 실적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140억 달러의 비용 절감 계획을 발표하는 것 외에도, 그는 회사의 미래 개발과 수익성에 투자하는 것의 가치를 강조했습니다. 전반적으로, 팔리의 리더십은 혁신, 브랜드 정체성 및 재정 규율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입니다. 포드가 빠르게 변화하는 산업을 계속 개척함에 따라, 그의 리더십은 회사의 미래 성공을 결정하는 열쇠가 될 것입니다.

3. 포드의 향후전망

전기 자동차 개발은 포드의 가장 큰 잠재력 중 하나입니다. 2025년까지 포드는 전기차와 무인 자동차에 220억 달러(약 30조)를 투자할 계획이며 지속적인 연구개발에 투자할 계획입니다. 새로 출시된 Mustang Mach-E와 F-150 라이트닝 픽업 트럭 모두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포드는 전기 자동차 외에도 자율 주행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자율주행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아르고 AI와 협력하여 상당한 투자를 진행했지만 완전 자율주행단계에 근접한 레벨4가 아닌 실용화에 중점을 둔 레벨3로 전략을 변경했습니다. 이는 2026년에 상용 자율주행차 서비스를 도입할 계획입니다. 포드는 또한 재무 실적을 개선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2023년까지 8%의 영업이익률을 목표로 하면서 이를 위해 140억 달러의 비용 절감 계획을 제시했습니다. 포드는 또한 유럽에서 일하는 직원 수를 20% 줄이는 것을 목표로 기업 운영을 간소화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포드 역시 만만치 않은 장애물에 직면해 있습니다. 세계적인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전반적인 자동차 산업이 혼란에 빠졌고, 공급망 문제로 인해 비용이 증가하고 생산량이 둔화되었습니다. 포드는 또한 제네럴 모터스와 같은 기존 자동차 회사들과 전기차회사인 리비안과 테슬라와 같은 업체들과의 치열한 경쟁과 싸워야 합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포드는 혁신, 비용 절감 및 운영 효율성 향상에 계속 집중해야 합니다. 특히 젊은 세대들이 전기 및 자율 주행 차량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회사의 성공은 변화하는 소비자 선호도에 적응하는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포드의 미래 전망은 도전과 기회가 공존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포드의 성공은 새로운 기술에 지속적인 투자와 브랜드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이러한 과제를 극복할 수 있는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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